마사지휴게텔에서 성매매 가장 많이 이뤄져 제주일보

김강자 한남대 경찰행정학과 교수는 “성매매 전담반을 만들어 전국적으로 공조 수사를 해야 성매매가 음성적으로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ê³  강조했다. 서울 종암경찰서는 2005ë…„ 1188명의 성매매 사범을 붙잡았다. 주요 검거 무대는 속칭 ‘미아리 텍사스’ë¡œ 불리는 하월곡동 집창촌이었다.

 

이곳에 명시된 휴게텔은 24시간 연중무휴로 5000~1만원을 내고 입장할 수 있는 동성애자들의 전용 공간으로 여러 개의 밀폐된 방이 있는 곳으로 소개돼 있다. 이러한 논리로 개인간 합의에 의한 성관계는 음란행위로 볼 수 없고, 성관계 장소를 제공한 휴게텔 업자 ㄱ씨 또한 음란행위 장소 제공의 이유로 처벌할 수 없다고 본 것이다. 음란행위가 아니므로, 음란행위 장소 제공도 없었다는 해석이다.

 

사우나 안의 손님들은 나체 상태로 경찰을 맞닥뜨렸다. 1층에는 욕탕 시설이 있고 2층에는 칸막이가 되어 있는 ë°© 8개가 있었다. 이곳은 남성 동성애자들만 모이는 이른바 ‘게이 휴게텔’이다. 동성애자들 사이에서는 꽤 이름이 알려진 곳이라고 한다.

 

적발 장소는 `마사지 휴게텔'이 759명으로 가장 많았고 안마시술소 160명, 인터넷을 통한 성매매 159명, 성매매 집결지 59명 등이었다. 건물 3층으로 올라 굳게 닫힌 문을 ì—´ê³  들어서자 계산대 유리창 안에 몸을 숨긴 관리인이 나지막한 목소리로 묻는다. ” 뭐라고 답할지 ìž ì‹œ 고민하다 “네, 알고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A씨는 강원 정선군에서 ‘B휴게텔’이라는 상호로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혐의를 받는 업주다. 춘천지법 ì œ1형사부(김대성 부장판사)는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41?ì—¬)ê°€ “형량이 무겁다”ë©° 낸 항소를 기각하고 원심과 같은 징역 10개월을 선고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실상 모텔의 형태를 띤 룸카페 업주가 청소년 출입과 고용을 막지 않았다면 징역과 벌금을 부과토록 해달라는 것이다. 여가부는 전국 지자체에 이같은 내용이 담긴 공문을 보내 룸카페 등 청소년 출입, 고용 금지 업소에 대한 단속 강화를 당부했다. 이와 관련 화물차 휴게시설 전면 개방 및 방역 상황에 대한 홍보가 이뤄져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영업체계와 수입 등에 대해서는 극도로 말하기를 꺼려했다. 2시가 체 안된 대낮이어서 주위를 둘러보며 들어가는데 민망했다. 허름한 여관이었는데 2만5000원을 달라고 한다.

 

이태원을 들르는 외국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제법 났다. 경찰은 이곳이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풍속법)을 위반한 퇴폐 업소라며 수시로 단속을 나왔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8번 출구를 나와 5분여를 걷다 ë³´ë©´ 신촌대로 한켠에 4층짜리 건물이 나온다. 건물 입구에는 멋없는 영어 제목의 간판이 하나 붙어 있다. 아는 사람들만 안으로 들어오라는 듯 간판의 표정은 시큰둥하다.

휴게텔 후기 키스방 휴게텔 후기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마사지휴게텔에서 성매매 가장 많이 이뤄져 제주일보”

Leave a Reply

Gravatar